본문 바로가기

유머백서

한국 군인 짬밥과 미국 군인 짬밥의 차이?

한국 군인 짬밥과 미국 군인 짬밥의 차이?


한국 군인의 짬밥과 미국 군인의 짬밥이 천지차이라고 해서 비교를 해봤습니다.


왼쪽에 한국 군인의 짬밥사진을 오른쪽에는 미국 군인의 짬밥 사진을
비교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군인의 짬밥에 비해 미국 군인의 짬밥은 완전 뷔페를 생각나게 하네요^^


미국 군인 짬밥은 풍성한 과일도 한 상 차려집니다. 허걱입니다.


한국 군인 짬밥, 군대에서 그 나마 잘 나왔다는 수준의 짬밥입니다.
군대 갔다오신 분은 아시겠지만 짜장면의 면발은 고무줄 면발이 되버린 것을 먹습니다.
그렇지만 미국 군인 짬밥은 초호화네요^^


초호화 짬밥 뷔페를 누리고 있는 미국 군인들


미국 군인 식당에는 고기를 꿔주는 곳도 있네요


제육덮밥식으로 나온 한국 군인 짬밥과 음주와 함께 짬밥을 먹는 미국 군인들


군대 있을 때 햄버거랑 콜라, 이상한 맛의 스프가 나올 때가 제일 싫었는 데..
한국 군인 짬밥을 보니 예전 생각이 나네요 ㅠ.ㅠ
제대 한지 10년이 넘었는 데 메뉴는 절대 안바뀌네요

그에 비해 과일 안주와 함께 와인과 샴페인까지 준비가 되어 있는 미국 군인 짬밥
이렇게 좋은 짬밥을 잘 먹고 있는 미국 군인과 부실하게 나오는 한국 군인 짬밥을
비교해 봤을 때 한국 군인들은 정말 잘 견디고 잘 싸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잘 견디고 있는 한국 군인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