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백과

[자동차 예술] 자동차 먼지가 예술작품으로 재탄생

[자동차 예술] 자동차 먼지가 예술작품으로 재탄생


자동차 먼지가 예술작품으로 재탄생한 사진입니다.
먼지는 싫지만 눈으로 보는 자동차 먼지 예술작품은 멋있네요^^
자동차 먼지로 예술작품을 그리는 분은 과연 누구일까요? 궁금하네요^^


심여를 기울여 또 하나의 자동차 먼지 예술작품을 만들고 있네요^^
자동차 먼지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텍사스주 산 마르코스에 살고 있는
47세인 스캇웨이드 씨입니다.


자동차 먼지 그림을 만들게 된 사연은 스캇웨이드 씨가 살고 있는 지역은
먼지가 많이 날리고 건조한 지역의 날씨이기에 자동차 먼지가 많이 쌓이게 되는 데
먼지가 수북이 쌓인 자동차 뒷면 유리창에 우연히 자동차 먼지 그림을 그리게 된 후
수년간의 연습 끝에 멋진 자동차 먼지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자신과 부인의 자동차 뒷 유리에 예술작품을 그렸으나 지금은
동네에 주차되어 있는 자동차의 유리창을 캔버스 삼아 예술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먼지도 잘 활용하면 예술작품으로 탄생이 되는 현실에 놀라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