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용문동 장수누룽지백숙, 몸보신 제대로 했어요

[대전맛집] 용문동 장수누룽지백숙, 몸보신 제대로 했어요


친구들과 만나서 이제는 몸보신할 수 있는 것을 먹어보자는 의견에 따라서
대전 용문동 장수누룽지백숙을 찾았습니다.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추운 날씨이기에 몸보신을 제대로 하고 싶었나봅니다.
친구들과 몸보신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가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장수누룽지백숙은 친구가 한번 가봤는 데 맛있다고 해서 오게 되었는 데
사장님과 아주머니가 참 친절하시더군요 ^^


장수누룽지백숙의 메뉴판입니다.
친구들이랑 토종닭누룽지백숙을 시켰습니다.


반찬들이 푸짐하게 차려집니다. 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한번씩은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그 중에서 우엉조림이 너무 맛있더군요^^


드디어 토종닭누룽지백숙이 나왔습니다.
안에 은행, 대추 등 좋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토종닭도 쫄깃쫄깃한게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


토종닭누룽지백숙 맛 좀 보실래요? 입벌리세요 아~


겨자소스에 양념한 정부지 무침과 토종닭누룽지백숙을 같이 먹으니
겨자소스의 맛과 환상 조화를 이루네요^^


이제는 누룽지백숙의 하일라이트가 나왔네요^^


맛있게 보이는 누룽지가 올라옵니다.
토종닭누룽지백숙의 누룽지 정말 맛있네요^^
배부르게 포식과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마지막에 후식까지 주시는 센스를 보여주신 장수누룽지백숙 사장님^^
후식까지 주시는 곳 정말 오랫만이네요^^
가족과 함께 한번 더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