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선물 다 내꺼야" 신난 호진군의 생일잔치

[육아일기] "선물 다 내꺼야" 신난 호진군의 생일잔치


어린이집에서 4월 생일인 친구들의 생일잔치가 있었습니다.

4월 1일 거짓말 같이 태어난 호진군의 생일잔치도 같이 했는데

형, 누나, 친구들이 축하를 해주고 선물도 해주니 신이 난 모습입니다.



선물을 주니 여자친구한테 19금 장면도 불사하는 군요 ^^;

뽀뽀까지 하는 호진군 ^^; 선물을 주니 좋은 가 봅니다.



다른 여자친구가 선물을 주려고 하다가 멈칫합니다.

"빨리 선물을 줘"라는 표정이네요 ^^



그리고 여자친구한테 빨리 달라고 손을 내밀어서 가지고 갑니다.



여자친구는 당황스러운 표정 호진군은 흡족한 표정이네요

선물을 받았으면 고마워하면서 포옹이라도 해줘야지 호진군^^;



호진이를 맡고 계신 선생님도 선물을 준비하셨네요^^

호진이 선생님 선물이 마음에 드나봅니다. 시선에 선물에만 향하네요^^

턱시도 입고 생일잔치를 한 호진군 집에 많은 선물을 가지고 와서는

"내꺼야!! 내꺼야!!"라는 말을 반복합니다. ㅎㅎ

엄마, 아빠가 호진군 생일상을 위해 준비한 것을 아는지 ㅎㅎ

그래도 호진군이 기분 좋게 친구들에게 축하를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