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아빠의 영양만점 야채죽 맛있게 먹는 호진군

아빠의 영양만점 야채죽 맛있게 먹는 호진군


호진군의 식욕이 장난 아니게 좋아진 것 같습니다.

돌잔치가서 양손으로 먹던 호진군^^

아빠가 야채죽을 해주니 정말 잘 먹네요^^



샤브샤브 전문점이나 식당에서 남아있는 국물에 밥, 야채, 계란을 넣고

잘 섞어서 만들어 주는 영양만점 야채죽 ^^

일반죽 끓이는 것보다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호진군에게 해줬습니다.



호진군의 표정이 너무나 맛있게 되었다는 표정인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안에 넣은 재료는 당근, 버섯, 삼겹살 잘게 썰은 것, 마지막에 계란입니다.


1. 당근, 버섯, 삼겹살을 물과 함께 냄비에 넣은 다음 조금 끓입니다.

2. 어느 정도 끓이면 밥을 넣고 섞어주다가 계란을 넣고 한번 더 섞어주고

어느 정도 계란이 익었다싶으면 영양만점 야채죽 완성입니다.



아빠가 만든 야채죽이 이렇게 간단할 줄이야^^

나중에 내가 만들어서 먹어야지 ㅎㅎ



좀 뜨거우니까 후~후 불어서 먹어야 겠당 ^^

호진군이 너무나 잘 먹으니까 야채죽을 만든 제가 흐뭇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