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모래놀이터에서 군대에서 하는 제설작업을 한 호진군

[유아놀이] 모래놀이터에서 군대에서 하는 제설작업을 한 호진군


모래놀이터에 온 호진군 트럭에 모래 한트럭을 담고 운전을 합니다 ^^;

호진군의 표정이 사뭇 진지해 보입니다 ^^



물뿌리개에도 모래를 담아보기도 하는 호진군^^



이번에는 군대에서 하는 제설작업을 연상케하는 호진군의 삽질 솜씨입니다 ㅎ

삽질하는 것을 보니 나중에 군대가서도 미움은 받지는 않겠네요 ㅎㅎ



제설작업 다 끝냈니? ^^

호진이 뒤로 산다미 처럼 모래가 쌓여있습니다 ㅎㅎ



내가 제설작업이 뭔지 제대로 보여줄께 잘봐!! 라고 시범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이번 겨울에 눈이 많이 내리더라도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호진군이 제설작업의 정석을 보여줄 꺼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