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가베로 사람 만들기 호진군의 도전

[유아놀이] 가베로 사람 만들기 호진군의 도전


가베로 사람만들기에 도전을 하고 있는 호진군 ^^

만들기만 하면 호진군은 늘 진지해집니다 ㅎㅎ



사람의 모양이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네요 ^^

요즘 의사표현도 잘하는 호진군 ^^;


집에서 자동차 변신 로봇트 또봇X를 가지고 놀면서 이렇게 얘기하네요 ^^;


호진군 : 또봇Y는 이번에 산타할아버지가 사줄꺼고.. 또봇W는 아빠가 사줄꺼야!!


이렇게 얘기하는 호진군에게 할 말을 잃었습니다 ^^;

이번 크리스마스 때 걱정이네요 또봇 Y를 사야 되나 또봇 W를 사야 되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