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맛집] 아침으로 안성마춤 대천한화콘도, 조식뷔페 아르떼

[대천맛집] 아침으로 안성마춤 대천한화콘도, 조식뷔페 아르떼


졸린 눈으로 대천한화콘도에서 1박을 보내고 지하에 있는

조식뷔페에 아침을 먹으러 왔습니다 ^^



조식뷔페가 두곳으로 나눠져 있는데 한곳은 꽉차서 두번째 곳으로 왔네요^^



조식뷔페라 그런지 가볍게 식사할 수 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호진군은 자다가 일어나서 멍한 상태로 앉아있습니다 ㅎㅎ



하품까지 ㅋㅋ



자다가 일어나서 아침을 먹는 호진군을 먹이면서 먹어서 그런지

아침이 코로 들어가는 지 입으로 들어가는 지 모르게 먹었네요^^;

아내는 조식뷔페가 너무나 마음에 든다고 하더군요



조식뷔페에서 밥을 먹고 나서 호진군

친해진 누나와 꼭 붙어서 숙소로 향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