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동심의 세계로 가는 호진군과의 비눗방울 놀이

[유아놀이] 동심의 세계로 가는 호진군과의 비눗방울 놀이


낮에는 몸이 좀 안좋아서 호진군과 놀아주지 못했는데 밤이 되니 좀 나아졌습니다 ^^;

호진군에게 비눗방울 놀이를 하자고 하자 신이 났네요^^

가로등 밑에서 비눗방울 놀이를 했는데 낮에 하는 것과 다르게 쏠쏠한 재미가 있네요 ^^


 

이제는 편한 자세로 비눗방울 놀이를 하네요^^



호진군의 모습을 보니 예전에 형님과 비눗방울 놀이를 많이 햇던 생각이 나네요^^

호진군을 보면서 종종 옛 생각이 납니다^^

자식을 키우면서 동심의 세계로 가는 타임머신을 종종 타는 기분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