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 호진군의 축구 포지션은?

[유아놀이]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 호진군의 축구 포지션은?


호진군이 축구를 하자고 해서 집 근처인 대전 유등천변에 축구하러 나왔습니다.

축구를 하고 나서 공에 앉아있는 모습 제가 알려주지 않았는데 저렇게 앉네요 ㅎㅎ


 

축구를 하려고 자전거를 타고 유등천 자전거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자 최고라고 표현을 하네요 ^^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을 아빠가 놀아주는 거라는 뉴스도 나왔는데

정말 아이들에게는 아빠가 놀아주는 것이 최고의 선물 같습니다 ㅎㅎ

몸은 조금 피곤하지만요 ^^;



호진군 신나게 공을 차네요^^

저는 군대에서도 그렇고 공격수를 많이 했는데 호진군은 골대로 오는 공을

밖으로 차내고 손으로 막고 수비와 골키퍼를 번갈아가며 합니다 ㅎㅎ



골대로 오는 공은 내가 다 막아준다!!

공을 잡은 차세대 골키퍼 호진군입니다 ㅎㅎ



또 수비에 열을 올리는 호진군 ^^ 슛돌이같은 멋진 모습이네요^^



공을 막아내다가 놓친 호진군 ^^

수비와 골키퍼의 전환이 변화무상한 호진군입니다 ㅎㅎ



4살 호진군에게는 축구를 아빠와 했다는 것이 너무나 좋은 시간이였던 것 같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가벼운 발걸음 호진군의 입가의 미소가 번집니다 ㅎㅎ

병원에서 퇴근하고 온 엄마한테도 아빠랑 축구했다고

자랑하고 정말 기분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주말마다 호진군과 축구나 운동을 하러 자주 나와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