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터널 통과놀이, 호진군이 몰입할 수 있던 이유

[유아놀이] 터널 통과놀이, 호진군이 몰입할 수 있던 이유


호진군이 터널 통과놀이를 합니다^^

제법 진지하게 하고 있는 호진군^^



왜 이렇게 진지하게 하고 있을까요? ㅎㅎ

혹시 기도때문에 ㅋㅋ


기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호진군이 손 안에 장난감을 넣고 꼼지락 거리는 모습니다 ㅎㅎ

암튼 몰입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중에 하나 일수도 있겠죠 ㅋㅋ


터널 통과놀이 예전에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보면 식상해보이지만 예전에는 왜 이리 재미있었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