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교구 꽃게우드블럭 이용한 놀이, 꽃게가 된 호진군


유아교구 꽃게우드블럭 이용한 놀이, 꽃게가 된 호진군


유아교구들은 아이들의 좋은 장난감이자 교육 도구들입니다^^

호진군 꽃게우드블럭을 통해서 악기 연주도 해보고

꽃게가 되어서 옆으로 가는 놀이도 했습니다.

꽃게에 대해서 이제는 확실이 몸으로 익힌 듯한 표정이죠? ^^



처음에는 꽃게를 만들고 있는 호진군^^

집게를 이용해서 꽃게의 다리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

정말 꽃게 같지 않나요? ^^



이제는 다 만들고 꽃게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다들 신이 났죠? ^^

호진군과 한 친구가 정말 적극적으로 놀고 있네요 ㅎㅎ

이런 호진군때문에 입가에 미소가 늘 머무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