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놀고 싶은 호진군 실내놀이터에서 신났습니다

[유아놀이] 놀고 싶은 호진군 실내놀이터에서 신났습니다


아내가 3교대다 보니 호진군과 같이 못놀아줬다고 대형마트에서 장도 볼 겸

대형마트 안에 있는 실내놀이터에 왔습니다 ^^


호진군 요즘 기차와 자동차에 푹 빠졌는데 기차를 보더니 처음부터 기차를 탑니다 ㅎ



세상을 다 얻은 것 같은 호진군의 표정 ㅎㅎㅎ



이제는 열심히 모래놀이에 몰입을 합니다 ㅎㅎ

저희 어렸을때만 하더라도 이런 모래가 정말 많았는데 ^^



호진군도 트럭을 무척 좋아라 합니다 ㅎㅎ

저도 어렸을때 트럭 장난감과 함께 모래놀이를 많이 했습니다 ㅎㅎ

역시 피는 못 속이는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무더위에는 실내놀이터가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같이 잘 보낼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습니다.


호진군과 시간 될때마다 와서 신나게 놀아줘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