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실내놀이터에서 물놀이, 신나는 춤까지 보이는 호진군

[유아놀이] 실내놀이터에서 물놀이, 신나는 춤까지 보이는 호진군


호진군 실내놀이터에서 수영복을 입고 신나게 춤을 추고 있습니다.

정말 신이 난 것 같죠? ㅎㅎ



물풀장에서 물놀이하는 호진군 ^^ 표정만 봐도 호진군이 기분을 알겠죠 ^^



공으로 하는 게임도 열심히 하고 있는 호진군 ^^

수영복을 입은 호진군의 모습이 잘 어울립니다

박태환처럼 수영을 시켜볼까요 ㅎㅎ



첩보영화를 방불케하는 물총놀이 ^^

호진군의 표정에 진지함이 묻어납니다 ㅎㅎ

실내놀이터에서의 물놀이 호진군 너무나 좋아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