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솔로몬로파크에서 경찰차 타고 경찰복 입고 제대로 코스프레

솔로몬로파크에서 경찰차 타고 경찰복 입고 제대로 코스프레


아들과 종종 솔로몬로파크를 다녀오는 데요 아이들이 법에 대해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교육 시설도 되있을 뿐더러 놀이시설도 되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일일경찰 제대로 체험


호진군 경찰복을 입고 경찰차 운전대를 잡고 제대로 일일 경찰체험을 합니다.

그리고 자기는 커서 경찰이 되고 싶다고 말을 하네요^^

늘 되고 싶은 것이 그때마다 바뀌지만 되고 싶은 것이 있는 것이 좋은 것이겠죠^^



이번에는 제대로 운전하는 것 같은 폼이 납니다 ㅎㅎㅎ

호진 경찰 아저씨 근데 안전밸트를 잊으셨네요 ㅎㅎ

차 안에서는 늘 안전밸트를 매는 데 경찰이 되어 운전대를 잡더니 잊었네요 ㅋㅋ

암튼 솔로몬로파크 집에서 운전해서 얼마 안걸리니 종종 오는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