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크리스마스 선물 받고 입이 귀에 걸린 호진군

크리스마스 선물 받고 입이 귀에 걸린 호진군



크리스마스 선물로 호진군이 제일 가지고 싶어하는 또봇R을 선물로 해줬습니다^^

어린이집에 산타행사할때 아빠인 제가 또봇R을 정성스럽게 포장하고 산타가 주는 것 같이

편지를 써서 보냈습니다. ㅎㅎ 호진군은 아빠 산타가 준지도 모르고 신이 났네요 ㅎㅎ



산타할아버지한테 호진이가 선물 잘 받았나 인증샷 보낸다고 하니 저렇게 이쁘게 포즈를 취하는 호진군

평소에도 저렇게 이쁘게 포즈를 취했으면 하네요^^ ㅎㅎㅎ 스마일^^



또봇R 소방차변신로봇을 가지니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신나보이는 호진군^^

아빠 산타가 편지 쓴것 처럼 엄마, 아빠, 선생님 말씀 잘 듣는 착한 어린이가 되거라 ㅎㅎ



다른 또봇 시리즈들과 신나게 또봇 놀이 삼매경에 빠져있습니다 ㅎㅎ

연말 연시 바쁜 가운데서도 이런 아들을 보면 힘이 나네요^^

다들 연말 연시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