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터넷 생선가게 네오피시넷 고등어 구입 후기

인터넷 생선가게 네오피시넷 고등어 구입 후기



고등어랑 같이 밥 한공기 하실래요?


아내랑 산후조리원 동기로 5년간 친해진 고등학교 선생님이 선물로 고등어 한박스를 택배로

보내서 맛있게 먹어서 이번 명절 선물로 아내가 처갓집과 어머니집에 보내고 그리고 저희 집에

먹을것을 이곳에서 주문하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 고등학교 선생님을 통해서 "네오피시넷"에서

구입했던 것을 알게 되고 인터넷에 검색하고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튼튼한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정성껏 포장이 되어서 온 고등어 너무나 싱싱해보입니다.



원산지를 보니 노르웨이 산이더군요 한마리당 2,500원으로 저렴했습니다.

진공포장이 되어있고 포장을 뜯어서 바로 요리를 해먹을 수 있게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번 둘째 행복이는 호진군 가졌을때와 다르게 아내가 음식 냄새를 맡으면 미식거림이 좀 있네요

이번에도 아내가 미식거림이 있어서 제가 고등어를 굽는 남자로 변신을 했습니다.

둘째 행복이를 가진 아내와 호진군이 빨리 먹고 싶어하더군요 



맛있게 구워진 고등어 등장!!


미식거려하는 아내의 모습은 어디로 갔는지 너무나 맛있게 아내와 호진군은 흡입을 합니다.



육질이 부드럽고 비린 맛이 안나서 맛있더군요



맛있게 흡입하고 있는 호진군

자고 일어난 모습이라서 머리 부시시한 모습은 최대한 안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아침을 잘 안먹으려고 하는 아들이지만 고등어 앞에서는 꼼짝 못하네요



고등어랑 같이 밥 한공기 하실래요?

이런 인터넷 생선가게도 있다는 것에 신기하기도 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처음으로 고등어 구입 후기를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