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쿨렐레 구입기, 작으면서 휴대가 좋네요^^

우쿨렐레 구입기, 작으면서 휴대가 좋네요^^


통기타를 20년 정도 치다가 우쿨렐레가 이슈라서 기타를 치다보니

다른 분의 우쿨렐레로 시간나는 대로 코드를 잡아가면서 금방 익혔던 우쿨렐레^^


4살 아들이 요즘 악기에 관심이 많아서 기타를 많이 연주하고 싶어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타보다 상당히 작아서 휴대하기 쉽고 4살 아이가 기타보다는

부담스럽지 않게 배울 수 있는 우쿨렐레를 인터넷에서 구입했습니다. ^^


우쿨렐레 구입 세트

우쿨렐레 가방, 우쿨렐레, 우쿨렐레 멜빵, 우쿨렐레 줄, 조율피리, 피크



"소프라노 우쿨렐레"라고 해서 우쿨렐레 중에서도 소형 축에 속하지만

우쿨렐레 중에서 맑고 청명하고 높은 소리를 내줍니다 ^^



다음에는 아들이 우쿨렐레를 치는 ^^;

지금은 장난감처럼 가지고 논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ㅎㅎ

호진군이 장난감처럼 가지고 노는 모습을 올려보겠습니다 ^^;

그러면서 악기랑 친해지는 거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