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달도 못가 망가진 카세트, 호진군 교육위해 DVD 재생되는 카세트 구입

1달도 못가 망가진 카세트, 호진군 교육위해 DVD 재생되는 카세트 구입


호진군이 카세트 안테나를 부러뜨린 것을 시작으로 이것 저것 망가뜨려서

1달도 못가서 카세트가 좀 망가졌습니다.

뭐 어쩌겠습니다. ㅠ.ㅠ


카세트 들을때만 꺼내놓으라고 한 제 말을 듣지 않은 아내는 후해를 하면서

이번에는 호진군 교육을 위해서라고 하면서

DVD 재생도 되는 카세트를 인터넷으로 구입했습니다 ^^;



1달도 못가 망가진 카세트보다 더 싼 가격인데

라디오, 카세트, USB, CD에 더 추가 기능인 DVD까지 있네요



전반적인 부분이 플라스틱이라서 약간은 걱정스럽지만

우선 싸고 기능이 다양해서 좋아보입니다.



뒷 부분에 안테나가 호진군이 잡아당길까 걱정스럽긴하지만

DVD를 넣는 TV 받침대에 넣으면 충분히 호진군의 손에

걸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



이렇게 DVD 넣는 곳에 넣고 DVD를 동작 시키니

호진군 신이 났습니다 ㅎㅎ



아내가 호진군을 위해서 샀다고 하니 이 제품은 오래 가길 바라는 마음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