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아내의 진수성찬 저녁에 몸도 마음도 튼튼

아내의 진수성찬 저녁에 몸도 마음도 튼튼



제가 늘 밥상에 반찬이 올라오는 것만 올라와서 아이들도 그렇고 여보도 둘째 모유수유하려면

잘 먹어야 된다고 밥상 좀 더 푸짐하게 올리라고 했더니 이것 저것 더 만들어서 저녁상으로 올렸습니다.

첫째 아들이 좋아라 하는 불고기도 후다닥 아내가 만들었네요^^


 

얼마전 장모님이 닭을 가지고 오신 걸로 아내가 만든 제가 좋아라 하는 닭볶음탕 ^^



장모님이 가지고 오신 떡과 소스로 만든 떡볶이 ^^

여러가지 진수성찬 저녁에 몸도 마음도 튼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