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전 명소, 수통골 6살 아들과 신나는 데이트

대전 명소, 수통골 6살 아들과 신나는 데이트



첫째아들과 함께 대전 명소인 수통골에서 단 둘이 신나게 데이트를 했습니다.

올라가다가 중간에 쉬면서 간식 타임을 가진 아들 과자를 손에 껴고 즐거워 하네요 ^^



다리 위에서 사진 찍어달라고 해서 한컷 찍었습니다.

사진을 여러번 찍어봐서인지 포즈는 기가 막히게 취하네요 ^^;



한동안 의자에 앉아서 그네도 타보고 신나게 놀더군요 ^^

역시 아이들은 놀이기구가 있어야 되는 듯합니다 ^^



냇가에서 발견한 도룡뇽입니다.

첫째아들은 처음 보기 때문에 보고는 미꾸라지라고 말을 하더군요 ^^;

그래서 자세히 보니 손하고 발이 있지? 이건 도룡뇽이라고 하는 친구야라고 말을 해줬더니

"도룡뇽 친구 안녕!! 반가워!!"라고 인사를 합니다 ^^



아들과 단 둘이 데이트 나름대로 즐겁고 행복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