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전명소, 한밭수목원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

대전명소, 한밭수목원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



첫째아들과 함께 대전명소 중에 한곳인 한밭수목원을 찾았습니다. 그 중에서 첫째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한밭수목원 안에 있는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자전거도 열심히 타면서 자기가 얼마의 칼로리가 소모가 되는 지 보고 있는 첫째 아들 ^^

자기 칼로리도 보면서 운동도 하고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는 놀이기구인것 같습니다



기차모양의 놀이기구 안에 있는 운전대를 이리 저리 돌리고 있는 첫째아들 ^^

기차 운전을 잘하는 것 보니 나중에 운전도 잘 하겠죠? ^^



회전이 되는 놀이기구에 친구들과 타고 너무나 신나하고 있네요 ^^

이 놀이기구의 단점은 밖에서 밀어줘야 된다는 거 ㅎㅎ

제가 첫째아들과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밀어주는 봉사를 했네요 ^^;



마지막을 미끄럼틀로 마무리하는 첫째아들 ^^



미끄럼틀을 타고 다시 타려고 사다리를 열심히 올라갑니다 ^^

첫째아들의 얼굴에 함박웃음이 번지네요 ^^

한밭수목원 놀이터에서 아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