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는 이발사

관평동 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에서 아내에게 이쁜 머리 선물

관평동 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에서 아내에게 이쁜 머리 선물



요즘 육아와 직장 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아내에게 이쁜 머리를 선물하고 싶어서 두 아이를 맡기고

아내에게 갈 곳이 있다고 하고 바로 관평동에 이가자헤어비스로 고고씽했습니다 ^^



첫째아들도 이곳에 제가 데리고 가서 파마를 시켜준 곳인데요 아들이 말도 잘듣고 그리고 머리도

너무나 이쁘게 나와서 아내도 한번 와보고 싶다고 해서 깜짝 이벤트로 아내도

머리 선물해주려고 데리고 왔는데 관평동 이가자헤어비스 앞에 도착하자 아내가 함박 웃음이

되면서 "나 머리하고 싶었는데 어떻게 알았냐"며 너무나 좋아라 하더군요 ^^;



이가자헤어비스에 들어오자마자 크리스마스 향기가 물씬 풍기더군요 ^^



머리를 하고자 자리에 앉은 아내 ^^

설레이는 표정이 확~~ 보이네요 ㅎㅎ



먼저 시원하게 머리를 깜아줍니다 ^^



그리고 어떤 머리로 할껀지 테블릿PC로 친절하게 머리 스타일들을 보여주며 설명해주네요 ^^

볼륨매직으로 위에는 차분하게 펴고 밑에는 컬을 주는 스타일로 아내가 결정을 했습니다



첫째아들 파마를 해주셨던 분께 예약을 해두었는데요 역시나 차분하게 아내의 머리결에 대해서

설명을 하면서 머리를 만져주는 모습에 아내가 마음에 안정을 취하면서 머리를 하더군요 ^^



같은 주부로써의 공감대까지 형성해가며 아내의 마음을 사버리더군요 ^^;



아내가 가늘어서 잘 끊어지는 머리결인데 머리결 관리와 어떻게 머리를 집에서 해야 되는지

웃으면서 설명까지 해주니 아내의 미소가 귀까지 올라갑니다 ^^;



두 분이 웃으며 대화를 할때 차가 나와서 잠시 차 한잔의 여유를 가졌습니다  ^^



연화 과정에 들어가네요 ^^;

첫째아들때보다 손이 더 많이가는 아내의 머리 ^^



아내는 머리에 랩을 씌우고 나서 차 한잔의 여유를 갖네요 ^^

머리를 만져주는 언니가 너무나 마음에 든다며 좋아라 하는 아내 ^^

아들만 데리고 오지말고 진작에 데리고 오지 왜 안데리고 왔냐고 쿠사리를 먹었습니다 ㅠ.ㅠ

아내에게 머리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감동을 아내가 먹고 저에게는 쿠사리로 돌려주네요 ㅎㅎ



언제는 쿠사리를 주더니 웃으면서 머리 잘되고 있냐고 환하게 웃는 아내 ^^;

사랑스럽게 웃는 얼굴에 제가 뭐라고 하겠습니까 ㅎㅎ 그저 저도 웃지요 ^^;



연화 작업을 한 것을 푸르고 다시 샴푸질을 해주십니다 ^^



열펌 들어가기 위해 머리를 말아줍니다 ^^

아내는 그 사이 둘째처제에게 머리 한다고 자랑하고 있네요 ^^;



열펌 장비를 세팅하고 이제는 열펌에 들어갑니다 ^^



열펌이 끝나고 일일히 고데기로 머리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

아내는 고단한지 잠시 취침 중에 있습니다 ^^;



이제는 중화과정에 들어갑니다 ^^

여자의 머리엔 손이 정말 많이 손이 가네요 그래도 이쁜 머리가 서서히 나오는 것을 보니 좋습니다^^



다시 샴푸하러 들어간 아내 ^^



드라이를 해주면서 아내의 머리에 대해서 최종적으로 설명을 해줍니다 ^^



간호사인 아내가 일할때 머리를 묶고 일하는데 묶을때 방법도 잘 알려주네요^^



이렇게 하면 이쁘다고요 ^^

아내의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ㅎㅎ



깔끔한 느낌이 들기 위해서 볼륨매직을 하는 건데 잔머리가 있어서 부시시했던 것들을 얘기하면서

묶어도 예쁘고 풀러도 예쁘게 C컬이 들어가서 묶었을때도 둥그렇게 말리고 풀렀을때도 안으로도

둥그렇게 말리고 밖으로 C컬로 할수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수 있고 가볍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주어서 아내가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



아내가 너무나 마음에 들어하니 저도 너무나 기쁘네요 ^^;

일찍 관평동에 이가자헤어비스를 데리고 올껄 이벤트를 해줬는데 감동과 함께 쿠사리를 먹고 ㅎㅎ

그래도 아내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좋습니다 ^^



아내도 이제는 이가자헤어비스에서 머리를 해야겠다고 명함을 받아갑니다 ^^;

첫째아들에 이어서 아내도 이가자헤어비스 단골이 되었네요 ^^;


< 관평동 이가자헤어비스 >

대전시 유성구 관평동 934번지 레전드빌딩 3층

전화 042-936-9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