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전 엑스포 2016 설날 큰잔치 참여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한빛광장에서 열린 2016 설날 큰잔치를 참여했습니다^^ 우리나라 고유의 민속놀이들을 아이들과 체험할수 있어 좋더군요^^


제기차기에 참여해서 제가 2등을 해서 상품으로 호떡이용권을 탔습니다^^ 아들도 덩달아서 아이들 제기차기할때 참여해서 제기차기 체험을 했네요^^


상품으로 타니 씨앗호떡이 더 꿀맛입니다^^ 온 가족이 맛있게 얌얌^^


아들이 타고 싶다는 자동차도 신나게 타봅니다^^ 아빠, 엄마가 운전하는 걸 많이 봐서인지 운전을 나름 잘하네요^^


윶놀이도 신나게 던져봅니다^^


팽이 만들기 체험도 열심히하는 첫째아들^^ 다양하게 여러가지를 체험할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