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아빠되기

동료가 사온 왕만두찐빵 하나에 배가 든든 ㅎㅎ

회사 동료가 사온 왕만두찐빵 하나가 배를 든든하게 하네요^^


 

 점심 먹고 3시간 정도 지나니 배에서는 배꼽시계가 간식 좀 챙겨달라고 울어댑니다^^;
몸아 나 아저씨 몸매로 변해서 마누라한테 구박 받고 있다 좀 참으면 안되냐 T.T

이런 나의 마음을 알았는 지 밖에 갔다 온 동료가 왕만두찐빵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왕만두찐빵 하나가 정말 큽니다. 이 거 하나면 배에서 울리는
배꼽시계는 잠시나마 꺼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왕만두찐빵 속에는 고기, 당면, 파 등이 들어가있네요^^;
뱃속에서 살찌는 소리가 밖에 빗소리와 같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이러면 안되는 뎅 ㅎㅎ 그래도 먹을 껀 먹어가면서 일해야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