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품 리뷰] 주문한지 일주일만에 온 카메라 가방

[제품 리뷰] 카메라 가방 주문한지 일주일만에 왔네요


옥0에서 제가 처음 경매했던 카메라 가방입니다. 그런데 다른 제품들은
저번 주에 다 왔는 데 이 카메라 가방이 제일 늦게 일주일만에 왔네요^^;


4,800원하는 카메라 가방 2,000원으로 경매로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샀습니다.


카메라 가방은 왜 이리 안보내주냐고 엄청 투덜거렸다가 거의 포기상태 내일까지
안오면 취소해야 겠다고 생각했는 데 딱 맞추어서 일주일만에 오더군요


뭐~ 디자인은 가격대 치고 이쁜 것 같습니다.
제가 소니 nex-3 카메라를 쓰는 데 딱 그 사이즈입니다.


카메라인 소니 nex-3를 집어 넣고 찍은 사진입니다.
카메라가 들어가기에 딱 맞는 사이즈죠^^


카메라 부품들 가지고 다닐만한 공간들도 딱 나오네요^^;
배송이 늦어진 것은 화가 나지만 카메라 가방은 마음에 드네요^^
이제 이 카메라 가방을 들고 나들이 많이 나가서 울 아들과
아내 사진 많이 찍으러 다녀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