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백과

[좋은노래] 오렌지카라멜의 방콕시티, 방콕하고 싶네요

[좋은노래] 오렌지카라멜의 방콕시티, 방콕하고 싶네요


비가 오니 출근하고 싶지도 않고 어디론가 떠나기도 귀찮고 방콕하고 싶네요^^
오렌지카라멜의 방콕시티가 제가 말한 방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방콕이 간절하게 생각나게 만드는 노래입니다.

Bangkok city I can't stop
Bangkok city I can't stop

오렌지카라멜은 리지, 나나, 레이나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방콕시티 집에서 방콕하고 싶은 제 마음을 시원하게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