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백과

[나는가수다] 김조한, 산뜻한 느낌의 I believe

[나는가수다] 김조한, 산뜻한 느낌의 I believe


김조한의 느낌과 감성, 편곡으로 변신한 신승훈의 I believe
김조한의 느김과 감성이 제대로 살아났고 산에서 상쾌하게
산책하는 느낌이 제대로 드는 I believe 입니다.



솔리드 정말 좋아하는 가수였는 데 이 가수의 노래를 듣지 못해서 좀 아쉬웠었는 데
그 가뭄을 한 번에 김조한이 나는가수다에서 I believe 로 날려버리네요^^


좋아하는 가수들이 좋아하는 곡들을 편집해서 경합을 펼치는 나는가수다
정말 안좋아할 수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김조한의 I believe 가뭄 가운데
시원한 빗줄기 같은 노래 정말 잘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