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하늘을 헤엄치는 물고기 Air Swimmers,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하늘을 헤엄치는 물고기 Air Swimmers,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하늘을 헤엄치고 있는 물고기들이 있어 마치 바닷속에 내가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신기해 하며 하늘을 바라봅니다.

 


공중에서 상어도 헤엄을 치고 정말 실감납니다. 이 장난감의 원리는
헬륨가스를 안에 불어넣고, 돌맹이같이 생긴것을 넣어서 어느 정도 무게의
균형을 맞추고 컨트롤러를 장난감 물고기 배에 곡선을 따라 움직이게하여
물고기의 상향과 하향 조정을 가능하게 해주며 뒤쪽 지느러미로
추진을 얻어 앞으로 가게 하는 원리로 물고기가 하늘에서 헤엄치는 것입니다.


프로펠러도 없는 데 공중에서 일정한 높이를 유지하고 상향과 하향으로 맘대로
움직이며 하늘을 헤엄치는 것이 정말 신기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디어 제품이네요 "Air Swimmers" 라고 불리는 이 장난감 탐나네요^^



하늘을 헤엄치는 데 정말 신기하네요^^ 아이들도 좋아라하구요^^;



이 영상은 조립영상입니다. 암튼 재미있는 장난감이네요^^;
나중에 호진군이 사달라고 조를 것 같습니다^^;
암튼 흥미로운 장난감이라 블로그에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