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있을 것 다 있는 만능수납가구, 이사와 설치 초간단

있을 것 다 있는 만능수납가구, 이사와 설치 초간단


이것이 있을 것 다 있는 만능수납가구인데 믿어지십니까?
만능수납가구의 대변신 장난 아닙니다.


만능수납가구에서 아직은 정체모를 가구가 하나 나왔습니다.


만능수납가구에서 책상과 의자가 등장하네요^^


만능수납가구에서 둘이서 앉아서 대화 나눌 수 있는 의자가 등장하네요^^;


만능수납가구에서 가운데 옷장과 오른쪽에 책장이 나와서 만들어졌습니다.


만능수납가구 가운데 있는 것이 침대였군요^^; 대단하네요^^;


만능수납가구를 통해 나온 가구들 정말 있을 껀 다 있네요^^
이런 만능수납가구가 집에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외국 사이트에 있어서 퍼와서 가격을 모르겠지만 정말 대단한
만능수납가구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쓰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