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음악시간 호진군의 탬버린의 용도는?

[육아일기] 음악시간 호진군의 탬버린의 용도는?


신나는 음악시간 탬버린을 가지고 음악과 맞춰서 신나게 흔드는 시간

호진군이 탬버린을 만지는 폼이 왠지 다른 용도로 가지고 노는 것 같습니다. ^^;


 

탬버린 자동차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

허걱~ 이네요^^; 호진군이 탬버린을 가지고 뭐할까 생각하다가

탬버린을 가지고 자동차 놀이를 합니다. ㅎㅎ

창의력과 응용력이 뛰어나다고 해야 하는 지 ^^;



이번에는 탬버린을 얼굴에 가지고 가서 액션 별가면 놀이를 하고 있네요 ㅎㅎ

호진군의 탬버린 용도는 악기가 아니라 장난감 ㅋㅋ

자동차로 변신!! 액션 별가면으로 변신!! 자유 자제 탬버린 응용력 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