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아령으로 운동하는 호진군, 몸짱 되겠어요

[육아일기] 아령으로 운동하는 호진군, 몸짱 되겠어요


호진 엄마가 운동하는 1kg짜리 아령을 가지고

자기도 운동해보겠다고 들고 있는 호진군^^



드디어 엄마가 운동하는 아령을 번쩍 들었네요^^



쉬워보였는 데 힘드네라고 하는 표정이네요^^;

처음에는 아령을 못들게했는데 기어코 들어보이는 호진군



이제는 뽀로로 트럭을 운동을 시킵니다. ㅎㅎ

자기가 힘들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하는 것 같네요 ^^;



너도 운동하니까 힘들지?

뽀로로 트럭에 제대로 아령을 올려서 운동을 시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