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아기 기저귀 갈기, 물주기 아기 돌보기 달인된 호진군

[육아일기] 아기 기저귀 갈기, 물주기 아기 돌보기 달인된 호진군


호진군이 아기돌보기 달인이 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호진군 동생 생겨도 정말 잘 돌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



호진군 "아기가 쉬야 했네요"라고 말을 하면서 기저귀를 갈려고 바라봅니다.



호진군 기저귀를 제대로 갈고 있네요^^

동생 생겨도 동생 기저귀 쯤은 이렇게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이제는 인형 아기에게 물까지 주고 있는 호진군 ^^;

제대로 된 아빠네요 ㅎㅎ

호진아 동생 생겨도 이렇게 호진이가 제대로 돌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