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전 가족 데이트 장소] 해피뮤지엄, 다육식물 등 다양한 공연 체험

[대전 가족 데이트 장소] 해피뮤지엄, 다육식물 등 다양한 공연 체험


다육식물, 선인장 등의 다양한 식물 체험과 공연으로 아이에게 좋은 체험의

장이 되는 해피뮤지엄에 호진군이 다녀왔습니다.

대전 신탄진 남경마을에 아이들의 체험 공간 해피뮤지엄이 생겼더군요^^



우리 어릴때와 다르게 흙을 만지는 공간이 별로 없는 요즘 아이들에게는

다육식물을 통해 흙을 자연스럽게 만지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네요^^



호진군이 직접 심은 다육식물을 들고 인증샷을 하고 있습니다.

호진군도 직접 화분에 다육식물을 심으니 신기한가 봅니다 ㅎ



선인장 퍼즐 맞추기도 해봅니다. ㅎㅎ

집에서도 퍼즐을 좀 하는데 여기서도 퍼즐에 관심이 가나봅니다 ㅎ



선인장 가루를 이용해서 머핀을 만들고 있는 호진군^^

머핀 만드는 설명을 몰입해서 듣고 있습니다 ㅎㅎ



강아지랑 인증샷도 한컷 찍네요^^

호진아!! 강아지랑 김치 (^^)/



쿠션과 씨름 한판도 해봅니다 ㅎㅎ



아로마 향기로 가득찬 향기로운 요정의 꽃방에서 호진군

기념촬영을 합니다 ㅎㅎ 호진군 이 방에서 호진 요정으로 변신했네요^^


실물을 대상으로 아이들을 고려해서 친환경 재료, 나무와 물감, 페인트로

직접 손으로 요정의 방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자기가 체험한 선인장과 다육식물을 그리는 시간^^

호진군 의외로 다육식물과 비슷하게? 그리는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선인장 케릭터들과 기념샷 ^^

호진군과 선인장 케릭터들이 잘 어울리네요^^


해피뮤지엄 아이들의 체험 장소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대전 신탄진에 남경마을에 생긴 해피뮤지엄 다음에 또 와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