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네비게이션이 미쳤네요T.T

 

네비게이션이 미쳐서 당황스러운 마음 뿐입니다 T.T

아내가 대전 E병원에서 근무하는 데 근무가 이브닝 근무라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서 마중나갔습니다

 

 

아내가 약간 늦게 끝나는 관계로 E병원 앞에서 차를 세워놓고

기다리고 있는 데 네비게이션이 황당하게 합니다.

서있는 곳은 분명 E병원이 있는 둔산동인데 정림동을 가르키고

멈춰서 있는 데 속도는 32km를 가르키더군요^^; 


 

그러다가 갑자기 노은동으로 바뀌면서 속도가 222km로 바뀝니다

 

 

요번에는 산성동으로 이동해서 12km로 바뀌었습니다.

순간 적으로 순간이동하는 것도 아니궁 T.T

 

 

이건 뭥미~~T.T

복수동으로 바뀌면서 속도가 643km로 바뀌었습니다.

무슨 비행기도 아니궁..속도가 643km ??

  

그러면서 60km로 주행하라고 경고 표시까지 뜹니다^^;

  

 

제가 유튜브에 올린겁니다^^; 폰카로 찍은거라 이해바랍니다 T.T

 

다음뷰 클릭

'클릭'하나가 블로거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