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백일 사진 촬영 모델이 따로 없네요^^

백일 촬영을 하려고 대전 정림동에 있는 스튜디오 포즈를 찾았습니다

그동안 일들이 있어서 호진이가 130일이 되서야 찍네요^^;

 

 

호진이의 촬영을 위해서 내가 무지 망가쳤다

그러므로 인해서 창출된 호진이의 이쁜 표정


 

오늘 아빠 무지 웃긴거 알죠? 왜 이리 웃기는 거에요


 

웃음을 못참겠잖아요 ㅎㅎㅎ


 

호진이를 위해 무지 망가짐으로써 촬영을 끝낼 수가 있었다.

나는 끝나고 나서 기진맥진..ㅋ^^;

 

다음뷰 클릭

'클릭'하나가 블로거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다음 '포토 베스트'로 선정되었네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