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는 이발사

[멋진아빠되기] 아빠는 호진군 전용 미용사

[멋진아빠되기] 아빠는 호진군 전용 미용사


호진이 전용 미용사로 제가 직접 변신을 했습니다.

호진군도 내심 기대하는 눈치인데 잘못 깍으면 어쩌나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



호진군이 이런 머리였습니다. ㅎㅎ

저번에 제가 깍아준 머리였는데 이번에는 직접 제가 카메라를 들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호진군의 머리 나름 깔끔하게 잘 깍았죠?

제가 군대에 있을 때 이발병에게 조금 배워서 이발병이 바쁠 때 머리를 깍아주곤 했습니다. ㅎ

그런 실력을 발휘해서 호진군 전용 미용사로 다시 태어났네요 ㅎㅎㅎ

이제 호진군의 머리는 이 아빠가 책임진다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