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유아교육] 아내와 내가 공부하니 색칠공부, 글씨공부하는 호진군

[유아교육] 아내와 내가 공부하니 색칠공부, 글씨공부하는 호진군


아내는 의료평가가 있고 나도 나름 공부할 것이 있어서 공부하니

호진군도 덩달아서 색칠공부, 글씨공부하는 모드로 전향했습니다 ㅎ

제 무릎에 앉아서 열심히 공부 중인 호진군 ^^;

호진군 전용 쇼파도 있는데 제 무릎이 편한가 봅니다 ㅠ.ㅠ



호진군이 엄마가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따라 쓴다고 쓴 글씨입니다 ㅎ

영어 알파벳 비슷한 단어도 보이지만 처음 보는 단어가 더 많네요 ㅎㅎㅎ

호진군 나이 또래의 언어인가 ^^; ㅎㅎ



글씨공부가 지루했는지 이제는 색칠공부로 전향했습니다 ㅎㅎ

호진군이 뭘 그린 걸까요??

.

.

.

호진군에게 물어보니 "악어"라고 하는 군요 ^^;

악어라고 하니 악어처럼 보입니다 ㅎㅎ



책을 읽어주는 것은 많이 했는데 이렇게 펜을 잡고 공부하니

호진군도 덩달아서 공부를 하네요 ^^;

자주 이렇게 공부를 해서 색칠공부, 글씨공부를 스스로 하게금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