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물그림 놀이 세트에 빠진 호진군 ^^

[유아놀이] 물그림 놀이 세트에 빠진 호진군 ^^


호진이 엄마가 호비를 신청했더니 오게 된 물그림 놀이입니다.

호진이가 푹 빠져서 재미있게 놀더군요^^



다리 스트레칭 자세로 여러가지 도형의 모양을 가지고 물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물만 묻혀서 물그림 도화지에 그리면 이쁜 형형색색의 그림이 나오네요^^



도장 찍듯 쾅쾅 여러 모양으로 만듭니다 ㅎㅎ



한 손으로 안되니 이제는 양손으로 작품을 만들어냅니다^^



이제는 3가지 도형을 한번에 ㅎㅎ



나중에 물로 다 그리니 탄생한 물그림^^

물감이 아닌 물로 하다보니 옷도 버리는 일도 없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