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신나는 종이접기, 고래 만들기

[유아놀이] 신나는 종이접기, 고래 만들기


호진군이 종이접기한 고래가 어항 속에서 물을 품고 있습니다 ^^

호진군이 어린이집에서 퇴근하시고 오셔서 한 일입니다 ^^

자기가 고래를 접었다고 자랑하면서 어항에 대고 가지고 노는 모습이 귀엽기만 합니다 ㅎ

어떻게 어항에 대고 가지고 놀 생각을 했을까요? ^^;

아이들의 상상력이란 ㅎㅎㅎ



이건 어린이집에서 고래를 만들고 나서 빨대로 물을 품는 호진군입니다 ㅎㅎ

고래가 물을 품는지 호진군이 품는 지 모를 정도네요^^ ㅎㅎ



요즘 들어서 종이접기를 좋아라 하는데 호진군과 종이접기도 많이 해야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