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어린이날 맞이 어린이집 운동회, 신난 호진군

어린이날 맞이 어린이집 운동회, 신난 호진군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맞이 야외 운동회를 했습니다.

양파링 끼우기 놀이를 하고 있는 호진군^^

양파링을 끼우면서 친구가 하는 것을 유심히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



야외로 나오니 아이들은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호진군도 신난다는 기분이 표정이 써있습니다.



열심히 친구들과 "우리 팀 이겨라!!" 응원도 하는 호진군^^

뒤에 친구는 상당히 열성적입니다 ㅎㅎ



뭐니 뭐니 해도 나중에 먹는 재미가 있어야겠죠 ^^

운동회를 하고 나서 먹는 양파링 꿀맛이겠네요^^


호진군의 신난 모습을 보니 저도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올라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