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유아교육] 아이들이 좋아하는 리듬악기, 과일 쉐이커

[유아교육] 아이들이 좋아하는 리듬악기, 과일 쉐이커


아이들이 좋아하면서 음악시간에 과일 쉐이커라는 리듬악기를 흔들고 있습니다.

호진군은 바나나 모양의 과일 쉐이커의 바나나 껍질을 뜯으려하네요 ㅎㅎ



이제는 흔들면서도 다른 아이가 가진 다른 과일 모양의 과일 쉐이커가 좋아보이나 봅니다.



다른 동생의 과일 쉐이커랑 바꾼 호진군 ^^

그래도 다른 과일 쉐이커가 또 만지고 싶은지 바라보고 있네요^^

남의 떡이 커보이듯이 다른 아이들이 흔들고 있는 과일 쉐이커가 좋아보이나 봅니다 ㅎㅎ

과일 쉐이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