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관평동맛집, 대복한우곱창 즐거운 가족 회식

관평동맛집, 대복한우곱창 즐거운 가족 회식



곱창이 먹고싶다는 아내의 말에 차를 타고 가면서 지금 현재 있는 곳에서 맛잇는 곳이 어딜까

검색을 하다가 관평동맛집으로 검색이 많이 된 대복한우곱창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곱창을 저는 좋아하지만 아내는 몇개 먹는 것이 고작이고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아내 뱃속에 행복이가 곱창 메니아의 아빠의 마음을 알았는지 집에 들어가서 저녁을 먹기로

했었는데 아내가 갑자기 곱창이 먹고 싶다고 하여 대복한우곱창을 찾았습니다.



맛있는 거 먹는다는 기대감에 호진군 신났습니다. 그렇지만 호진군은 아직 곱창을

먹지는 못하고 계란탕과 함께 밥을 나중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곱창과 대창 그리고 호진군을 위해서 계란탕을 시켰습니다.



저녁때라 그런지 한잔하러 오신분들도 계시고 저희처럼 가족끼리 오신분들도 계셨습니다.



인테리어도 다른 곱창집과 다르게 신경을 쓰신것들이 보였습니다.



반찬류들이 먼저 도착을 했습니다. 열무김치와 깻잎들이 다 깔끔하고 맛이있었습니다.



선지국이 출출하게 기다리고 있는 상태에서 입가심이 되었습니다.

임산부에 좋다는 말을 하니 평소에 안먹던 선지국을 아내도 맛있게 먹더군요^^

선지는 중금속을 흡착하고 공해를 이기게 해주며, 철결핍성으로 임산부들에게 빈혈이

일어다는데 선지가 이런 임산부들의 빈혈에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엽이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천엽에는 엽산, 비타민E, 나이아신이 붕부하고 이질을 낮게해준다고 합니다.



양곱창과 대창이 나오고 맛있게 익어갑니다.



찍어먹어보라고 준 소스에 양곱창, 대창, 천엽 등을 찍어먹어봤는데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곱창 메니아인 저도 좋았지만 저 못지않게 아내가 정말 많이 먹더군요

행복이가 저의 입맛을 닮아가나봅니다. 아내가 저렇게 곱창을 먹는건 처음이였거든요



호진군이 먹을 계란탕도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먹는 모습 보이시죠?

곱창을 처음에는 호기심이 생겨서 달라고 했는데 못먹겠는지 계란탕과만 밥을 먹습니다.

엄마 뱃속에 동생때문에 오늘은 이곳에 왔지만 다음에는 호진군이 좋아하는

요리가 있는 식당으로 가야겠습니다. 그래도 계란탕을 맛있게 먹으니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서 먹었는데요 배가 정말 든든합니다.



한숫가락 먹어보실래요?

곱창 하나로 즐거운 주말 가족 회식자리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행복이가 어떤 것이 먹고 싶어서 엄마를 통해서 신호를 보낼까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