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봄바람 때문에 펜 잡고 캘리그라피 삼매경에 빠짐

봄바람 때문에 펜 잡고 캘리그라피 삼매경에 빠짐


봄바람이 콧바람으로까지 변해서 오랫만에 붓펜을 잡고 캘리그라피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글씨를 쓰고 먼가 부족해 보여서 지우개로 살살 문질러서 봄바람 분위기도 연출까지 해줬네요 ㅋㅎㅎ



이곳 저곳 봄바람으로 인해서 꽃이 만개한 것들이 보입니다.



꽃은 봄에 피는 꽃들이 향기도 좋고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봄바람때문에 멀리에 있는 꽃향기가 전해져오니 너무나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데 어찌 붓펜을 안잡을 수 있을까요? ㅋㅎㅎ 그리고 자주 펜을 잡아야겠습니다.



사진으로나마 꽃을 찍어서 올리지만 향기까지 전해주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나중에 향기까지 나는 컴퓨터 연구해서 내놓으면 대박일것 같습니다 ㅋㅎㅎ

마음으로나마 봄바람을 타고 전해지는 꽃향기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