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장동맛집, 꼼씨 숯불 꼼장어에서 몸보신

가장동맛집, 꼼씨 숯불 꼼장어에서 몸보신



가족과 함께 가장동에 있는 꼼씨 숯불 꼼장어에서 든든하게 몸보신을 했습니다 ^^



자리에 앉자마자 동생부터 챙기는 첫째 아들 ^^



첫째아들과 둘째아들 눈에서 형제애가 뿅뿅 날아다닙니다 ^^



저희 가족은 숯불 꼼장어와 숯불 쭈꾸미를 시켰습니다 ^^


꼼장어의 효능

일명 살아있는 비아그라로 통하는 꼼장어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스테미너 음식으로

양기를 보호하고 숙취제거와 허약체질 보강, 신경통, 허약체질, 자궁출혈,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으며, 성장기 어린이의 성장발육 촉진에 좋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반찬들이 먼저 나왔습니다. 모두가 꼼장어를 먹기에 딱 좋은 음식들이더군요^^



꼼장어를 처음보는 첫째아들이 안먹을수도 있다고 서비스로 계란탕을 주시네요^^

이 계란탕은 첫째아들의 독차지가 되었습니다 ^^



드디어 꼼장어가 나왔습니다. 숯불이 익어가는 것이 입맛을 땡깁니다.



먼저는 사랑하는 아내에게 꼼장어 쌈을 만들어서 줬습니다.

꼼장어 숯불구이를 처음 먹어보는 아내는 마치 구운 오징어를 먹는 듯한 맛이라고 하더군요^^



저도 맛있게 꼼장어를 흡입합니다^^ 한잔이 저절로 생각이 났지만 가족끼리 식사하러 왔으니 릴렉스



매콤하여 식욕이 살아나는 숯불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



예전에 연탄불에 아버지가 술안주로 꾸워드시다가 하나씩 주시곤 하셨던 양미리를 서비스로 3마리를

주셨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아내는 못먹겠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한입만 먹어보라고 해서

아내가 먹었는데 너무나 맛있다고 해서 아내랑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첫째아들은 아내와 제가 종종 주는 꼼장어와 계란탕으로 맛있게 밥을 흡입했습니다 ^^



한국인은 후식으로 밥을 먹어야죠^^ 아내와 저는 후식으로 밥을 시켜서 같이 나오는 된장국과

밥을 먹었습니다. 꼼장어와 쭈꾸미로 몸을 보신한 아내는 너무나 든든하게 잘먹었다고 하더군요^^

다음에도 몸보신할때 가장동에 있는 꼼씨 숯불 꼼장어를 찾아야겠습니다.


꼼씨 숯불 꼼장어

대전시 서구 동서대로 1121 (구주소: 가장동 36-6)

전화 : 042-535-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