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개봉기] 아들 아토피에 사용 프로바이오닉, 락토피프라임, 보얀아이로션, 크림, 클렌져

[개봉기] 아들 아토피에 사용 프로바이오닉, 락토피프라임, 보얀아이로션, 크림, 클렌져


대전지역 중소기업 우수제품 "입소문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서
오늘 체험물품을 택배로 받았습니다.
저번 주에 오기로 해서 기다렸는 데 안와서 중소기업 우수제품
"입소문 체험단"을 주관하는 충청투데이에 최진실 기자님께 토요일에
연락을 했더니 최진실 기자님이 업체에 연락을 했나 봅니다.
택배 박스를 보니 긴급배송이라고 써있는 걸 보니
최진실 기자님의 전화 압박이 대단했나 봅니다. ㅎㅎ ^^;

 


박스를 열어보니 에어캡으로 꼼꼼히 포장을 해놓으셨네요^^


에어캡을 열어보니 프로바이오닉의 락토피프라임, 보얀아이로션,
크림, 클렌져가
들어있었습니다. 아들이 아토피가 있어서 이 제품들을
바르면서 장점과 단점을 솔찍하게 체험 리뷰를 올리려고 합니다.


"락토피프라임"이라는 제품입니다.


"락토피프라임"의 설명서인데요 먹는 유산균이네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싶은데 처음에 어떤 맛인지만 먹어보고
호진이에게 양보해야 겠죠^^; 호진이 몸에 일어나는 부분을 리뷰하겠습니다.


보얀아이로션, 크림, 클렌져를 열어 보았습니다.
암튼 체험물품들 써보면서 아토피가 있는 호진이에게
어떤 반응이 있는 지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아기 피부니까 더 정확한 리뷰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