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어린이집을 주름잡는 골목대장 호진이

[육아일기] 어린이집을 주름잡는 골목대장 호진이


아빠~ 저 아무일도 안했어요^^;
호진이가 어린이집 골목대장이 된 사연을 사진으로 공개합니다.

호진 : 친구야 밖에 바람 좀 쐬러 나가자!!
호진 친구 : 호진아 나는 나가기 싫은데 - -;;


호진 : 친구야 이 바닥이 좀 좁아 보이지 않니?
어린이집 바닥도 이와 같이 좁아 보이지 않아?


호진 친구 : 그래 그러고 보니 좀 좁아보이네 ^^;
호진 : 그래~ 좋은 말 할때 나랑 같이 나오면 좋잖아


호진 : 좋은 말 할 때 앞으로 내 말 잘들어 알겠어?
호진 친구 : 그래 - -;; 미안해

훌쩍~훌쩍 잘못했어요 다시는 안그럴께요 T.T

실제로 저렇게 친구를 때린 것은 아니고요 우연히 사진이 찍힌거랍니다. ㅎㅎ
그런데 호진아~ 친구 손은 물면 안되요^^ 어린이집에서 친구랑 놀다가 친구 손을 물은
사건이 1달 사이에 2번이나 일어났습니다. 근데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니까 아이들은
자주 그런 일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그래도 앞으로 친구를 안물었으면 좋겠어요^^;
골목대장 호진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자라렴^^ 사랑한다 (^^)/


재미있게 봤으면 아빠가 힘이 되게 "다음뷰" 클릭 하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