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가족 데이트 장소] 대전 꿈돌이토방, 아이와 동심의 세계로

[가족 데이트 장소] 대전 꿈돌이토방, 아이와 동심의 세계로


호진군과 함께 대전 꿈돌이토방을 찾았습니다.

황토흙을 보자  호진군 신이 났습니다.



대전 꿈돌이토방의 추장이 된 호진군^^

아빠, 엄마 꿈돌이 토방의 추장은 나니까 내 말에 따라요 ㅎㅎ



호진군 제법인데 ㅎㅎ

한번에 골인 ^^;



꿈돌이토방 추장 호진님?? 이번에는 어디를 가십니까?



엄마 "이거~이거"하면서 가마솥 흙체험을 하게 한다 ㅎㅎ



이번에는 축구공 체험? ㅎㅎ

꿈돌이토방에 온 형아가 공놀이를 했는 데 호진이한테 오자 공을 주워서 주는 모습입니다 ㅎㅎ



이제는 추장놀이 그만하고 형아, 누나들 있는 곳으로 고고씽^^



열심히 흙을 만지면서 채에 거르고 있는 호진군^^



이제는 호진군이 먼가 작품을 만드려고하네요^^

꿈돌이토방에 왔으니까 작품은 만들고 가야지 ㅎㅎ



저랑도 신나게 흙놀이 중 ㅎㅎ

호진이가 엄마, 아빠랑 흙놀이하니까 너무나 좋아라 하네요^^



흙놀이의 장점이라고 하네요^^

다른 것은 몰라도 창의력과 마음이 평온해지고

사회성 발달에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듣긴했습니다.^^



아이들이 꿈돌이토방에 남기고 간 작품들^^

호진군은 작품을 남기지는 못했지만 추억은 남기고 왔겠죠? ^^

호진이가 좀 더 크면 다시 한번 와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