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남편의 어설픈 요리] 치즈 참치 주먹밥 레시피, 아들 도시락 만들기

[남편의 어설픈 요리] 치즈 참치 주먹밥 레시피, 아들 도시락 만들기


어린이집에서 모래놀이터를 간다고 도시락을 준비해달라는 통신문을 보고

부랴 부랴 어설픈 요리 솜씨로 집에 있는 재료를 활용하여서

치즈 참치 주먹밥을 만들어서 도시락을 준비해봤습니다. ^^;


근데 아들을 재워놓고 치즈 참치 주먹밥을 만드는 데

옆에 보조로 도와주는 아내가 치즈 참치 주먹밥을 만들면 맛있다고

먹어버리고 해서 힘들게 도시락을 쌓습니다. ㅎㅎ ^^;


< 치즈 참치 주먹밥 레시피 >

재료 : 밥, 참기름, 참깨, 검은깨, 치즈, 참치, 마요네즈



1. 밥에 참깨와 검은깨, 참기름을 넣고 잘 비벼줍니다.

참기름 냄새가 고소한 것이 그냥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2. 참기름에 잘 비벼준 밥을 1차적으로 한번 뭉친다음 안에

치즈, 참치, 마요네즈가 들어갈 수 있게 쫙 펴줍니다.



3. 치즈를 밥 위에 올리고 치즈 위에 참치, 마요네즈를 넣은 다음 말아주세요^^



4. 밥을 조금 더 넣고 치즈가 속으로 들어가게 하고 동그랗게 만들어주세요^^

그러면 맛있는 치즈 참치 주먹밥 완성입니다. 참 쉽죠잉? ^^



호진군이 모래놀이터에서 아빠가 만든 맛있는 치즈 참치 주먹밥을 먹을 것을

상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요리하는 사람의 즐거움은 상대방이 맛있게 먹어줄 때 느낀다고

하는 데 정말 그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어설프게 요리를 하지만 아내와 아들이 맛있게 먹으면 그때 즐거움을 느끼게 되네요^^

남편의 어설픈 요리 오늘은 치즈 참치 주먹밥이였습니다.

다음에는 무엇을 만들까 생각을 해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