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어설픈 아빠의요리 레시피] 2천원의 행복, 두부김치와 산적구이

[어설픈 아빠의요리 레시피] 2천원의 행복, 두부김치와 산적구이


집에 오면서 두부랑 산적이 싸길래 사가지고 들어와서

저녁 메뉴로 두부김치와 산적구이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호진군 아빠가 만든 두부김치와 산적구이 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네요 ^^



찌개로 만들까 하다가 집에 있는 묵은지를 볶음김치로 만들고

두부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겠다는 생각에 만들었는 데 아내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

3교대 간호사로 아내가 일하다 보니 규칙적인 출퇴근을 하는 제가 요리를 많이 합니다 ㅎㅎ


두부김치 레시피 참고http://hsk0504.tistory.com/662

아내가 두부김치 했던 레시피를 참고하면 될 것 같아서 레시피는 안올렸습니다 ㅎ



산적은 인스턴트이긴 하지만 마트에서 천원에 나와서 사와서 구워봤습니다 ㅎㅎ

인스턴트만 먹기 뭐하니 산적구이에 당근까지 같이 썰어서 올려봤습니다 ㅋㅋ



호진군도 김치는 매워하면서 못먹지만 두부랑 산적구이는 정말 잘 먹더군요^^



두부 천원, 산적구이 천원 총 2천원으로 식당 부럽지 않은

맛있는 두부김치와 산적구이를 만들었습니다. ㅎㅎ